제1조 회원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을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알 수 있도록 서비스가 제공되는 사이트 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사이트 초기 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할 경우에는 최소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의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는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⑤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해서는 '전자거래 둥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일반적인 상관'를 따릅니다.
제2조. 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제 2조 ① 항의 방법으로 회원 가입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이용자를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3조 제③ 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3조 제③ 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1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회사'가 해당 이용자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사이트'의 기술상 현저한 어려움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회원 가입 시 기입 한 1. 성명. 2. 주민등록번호(내국인), 여권번호(외국인). 3. 주소. 4. 전화번호. 5. 희망ID(회원의 경우). 6.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7. 전화 번호. 8. 이 메일 주소 중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이 메일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회원이 변경 사항을 '회사'에 통지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손해에 대하여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원의 요청이 있으면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다만, 주문상품의 배송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에서 회원탈퇴를 하는 경우 사이트에서 배송현황을 조회할 수 없습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사이트'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사이트'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및·용역 등의 대금, 기타 '사이트'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약속된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이나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동의 없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회원의 이메일을 통해서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는 회원등록의 말소 이전에 해당 회원에게 사전에 말소사유에 대한 의견진술의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제4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해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이 메일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가 필요한 경우, 그 내용을 1주일 이상 '사이트' 게시판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해서는 개별통지를 합니다.